글
하로프로 연수생에서 6인조 신유닛 탄생! 츠바키팩토리(つばきファクトリー) 연수생 이치오시 야마기시 리코쨩 드디어 데뷔!!!
작년에 휘몰아친 하로프로 대격변 폭풍의 데뷔조 러쉬이후로..
하로프로 연수생 최고참이 되어버린 16기 야마기시 리코(16), 고2.
이제 곧있음 고3에 최고참에 연수생 경력도 몇년 되다보니 솔직히 말해서 데뷔는 무리인건가.. ㅠ
이대로 연수생 좀 더 하다가 올해나 내년안에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겠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날아온 뉴스 기사 한편!!
http://www.barks.jp/news/?id=1000115165
하로프로에 새로운 유닛 '츠바키 팩토리'탄생
엥?? 또 팩토리? 것보다 신유닛은 코부시로 끝난거 아니였어??
바로 기사 내용 확인 들어갔다.
이하는 기사 번역(오역 지적 환영)
하로! 프로젝트에 신유닛 '츠바키 팩토리'가 탄생했다.
멤버는, 오가타 리사, 야마기시 리코, 키시모토 유메노, 니이누마 키소라, 타니모토 아미, 아사쿠라 키키 6명. 그룹명의 유래에 대해 소속 사무소는 이하와 같이 설명한다.
-------------------------------------------------------
만엽의 시대부터 사람들에게 사랑받아온 일본이 원산지인 꽃, 츠바키(동백,椿).
고대의 사람들은 동백꽃보다도 겨울이 되어도 늘 푸르른 잎을 자랑하는 상록수의 잎에 신성함을 느꼈다고 합니다.
또한 '츠바키'라는 꽃이름의 유래도, 잎이 강한것에서 '強葉木(つばき,잎이 강한 나무)' 가 변해서 된것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단정하고 늠름한 아름다움을 칭송하면서도 evergreen한 싱싱함과 강함을 겸비한 그룹으로 성장했으면 한다, 는 마음을 담아 이름 짓게 되었습니다.
츠바키의 꽃말은 '긍지', '지상의 사랑스러움', '겸손한 상냥함'.
꽃말에 걸맞은 그룹으로 성장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
2015년 1월에 결성된 '코부시 팩토리'와 같이, 이번에도 멤버와 유닛명 선고에는 베리즈코보의 활동정지후 '하로프로젝트 어드바이저'에 취임한 시미즈 사키가 관여하고 있어, 츠바키 팩토리 또한 베리즈코보의 정신을 이어받았으면 한다는 마음이 담겨있다고 한다.
또한, 4월 29일 21시부터 공개되는 Youtube방송 '하로! 스테'에서 츠바키 팩토리 결성 시의 서프라이즈 영상이 온에어된다.
小片リサ(오가타 리사,16) 고등학교 2학년
발탁되었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에는, 무척 기뻤습니다만, 놀라기도 했습니다.
처음엔 실감이 별로 나질 안았습니다만, 최근이 되어 겨우 선발됐구나, 라고 실감했습니다.
앞으로는 지금까지 이상으로 다양한 것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룹으로서는, 동백처럼 여성스러운, 모두에게 사랑받는 그룹이 되고 싶습니다.
山岸理子(야마기시 리코, 16)
고등학교 2학년
연수생이 차례차례 데뷔해가는 걸 보고 불안한 마음도 있었습니다만, 이번에 선발 되었을 때, 놀라는 것과 동시에 지금까지 응원해주신 여러분과 앞으로도 계속 함께 있을 수 있다는 생각에 기뻤습니다.
아이구 생각하는것도 예쁘네요 ㅠㅠㅠ
하로! 프로젝트에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그룹이 있으므로, 우리들의 개성을 제대로 내서 여러분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그룹이 되고 싶습니다.
新沼希空(니이누마 키소라, 15)고등학교 1학년
저는, 신유닛이 생긴다고 해도 좀더 나중일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때에 '츠바키 팩토리'에 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정말로 놀랐습니다. 기뻐서 울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저는 '츠바키'의 꽃말처럼 겸손한 상냥함이 있는 멤버가 되고 싶습니다. 신세를 진 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전력으로 전진하고 싶습니다. 그룹의 목표는, 일본무도관에서 라이브를 하는 것입니다!
谷本安美(타니모토 아미, 15) 고등학교 1학년
츠바키 팩토리에 선발되었을 때에는, 정말로 놀랐고, 무척 기뻤고, 그와 동시에 댄스나 노래를 잘 하는편이 아니기에 잘 할 수 있을까 무척 불안했습니다.
앞으로는 부끄럽지 않도록 다른사람의 배는 노력하고 싶습니다. 한 사람이라도 많은 분들에게 저희를 알릴 수 있도록 힘을 합쳐 노력하겠습니다.
岸本ゆめの(키시모토 유메노,15) 고등학교 1학년
처음엔 기쁨과 놀라움에 두근두근했습니다. 지금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불안도 있지만, 무척 기대됩니다! 노래도 댄스도 아직 미숙하므로 지금까지 이상으로 노력해 성장해 가고 싶습니다.
밝고 투명감 있는 보는 사람이 자연스레 미소를 짓게 되는 그룹이 될테니, 우리들을 지켜봐 주세요!!
유메노쨩 어디서 태우고 왔니..
浅倉樹々(아사쿠라 키키,14)중학교 3학년
선발되었을 때에는 한마디로 '놀랐'습니다. 정말로 놀라서 계속 마음 속에서 '에!'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무척 기뻤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하로! 프로젝트의 일원으로서 저는 누구보다도 눈에 띄는 존재가 되어, 동경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또 이 그룹 '츠바키 팩토리'에서는 한사람 한사람이 투명감을 발산해서, 누가 봐도 상냥함이 넘치는 배려가 있는 그룹, 그리고 한 사람 한 사람의 매력적인 동백꽃을 피워나가고 싶습니다.
맙소사! 만세!!! ^0^
너무 리코리코얘기만 했는데, 키소라쨩도 데뷔축하축하. 저번 날달걀쇼에서 너무 하얗고 예뻐져서 눈에 띄더라구요. 앞머리는 복구되는 중인듯...참고로 키소라쨩은 12기 오디션(합격자 없었던) 최종후보자 출신.
키시몽은 오사카 출신이라 오사카사투리가 귀여운 멤버, 그리고 개인적으로 사쿠라코랑 비슷해서 잘 구분이 안갔던 멤버(..) 사쿠라코살찌고 나서는 덩치 큰게 사쿠라코 아닌게 키시몽이라고 구분했는데 ㅋㅋㅋ
뭔가 이번 사진에서 혼자만 되게 피부색이 어둡네요. 너도 어디서 태우고 왔니.. ㅋㅋ 아 키시몽도 11기 오디션 최종후보자 출신. 그뒤로 연수생으로 들어왔던걸로..
그리고 키키! 키키는 막 들어왔을 때부터 화제였는데, 금방 데뷔하네요. 12기 오디션 출신.
그리고 그외 멤버들 얘기를 하자면..
오가타 리사쨩은 나이스걸 트레이니 출신으로, 나이스걸 시절에 11기 오디션을 봤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나이스걸 해산 후 작년 11월에 연수생으로 들어와서 이번에 데뷔.
타니모토 아미쨩도 12기 오디션 출신. 12기 오디션 영상인가? 에서 이름이 발견되었었죠.
요즘은 모무스오디션 낙선자출신이 바로 데뷔조에 들어가는 경우가 많아져서, 연수생오시로서는 조금 마음이 착잡할뿐.. 물론 좋은 얘들은 잡아야하겠지만, 적어도 몇개월은 연수생 하는게.. 그게 더 안좋으려나?? 아무튼간에
신멤버가 너무 많아져서 복잡복잡한 하로프로지만 @_@
오시멘이 데뷔하는건 언제나 좋습니다.
아마 이게 정말로 데뷔 막차?? 일걸로 생각되는데
지금껏 꽤 푸쉬받아왔던 고참 연수생(카가라던지..)은 어떻게 될지..
뭐 아직 루루나 무스부 등 나이상 여유가 있는 푸쉬멤도 있으니까, 당분간은 신유닛과 함께 연수생 상황도 지켜보련다.
그럼, 하로스테 보러 갑니다!!!